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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지원솔루션

모바일 발주관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상품 등을 주문하고 관리하는 시스템 이며,
담당자 출장, 외부업무 등의 사무실 이외 현장에서 업무처리의 경우가 많기 때문에,
웹발주와 연동되어 언제 어디서나 발주가 가능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발주 시스템 입니다.

모바일 발주 구성

모바일 발주 구성

도입 필요성

프랜차이즈 매장에 대한 효율적 모바일 수/발주 업무도구

  • 모바일 기반 일반쇼핑몰 형식의 편리한 운영방식 필요
  • 매장 근무자 누구나 접근 가능한 직관적 업무방식 필요
  • 모바일을 통한 특정 매장별 특화 정보제공

매장/ 효율적 발주를 위한 관리자 모바일 업무도구

  • 쉽게 접근가능한 매장별 운영정보 제공
  • 모바일을 통한 매장 물류에 대한 실시간 정보 제공

도입 효과

모바일기반 매장 발주에 대한 간편성 및 효율성 강화

  • 모바일 기반 매장 발주에 대한 효율적 대응 가능
  • 모바일 기반 매장 발주에 대한 정확한 진행상태 조회
  • 모바일 기반 매장 발주에 대한 본사진행사항 실시간 확인 가능

모바일 발주시스템을 통한 매장에 대한 본사 서비스 강화

  • 모바일 기반 매장 주변 상권 및 경쟁사 현황정보 제공
  • 모바일 기반 본사 매장관리도구로 활용 가능 *매장관리 메뉴 포함
모바일 발주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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