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업무지원솔루션

물류 PDA 시스템

물류 현장에서 사용하는 PDA(Personal Digital Assistant) 기기를 기반으로
물류업무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시스템이며,
입출고, 재고, 피킹, 배송 등 물류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사용되며,
바코드/QR코드 스캔, 실시간 데이터 처리, ERP 연동이 주요 기능 입니다.

물류 PDA 시스템 구성

물류 PDA 시스템 구성

도입 필요성

현장업무 편리성/정확성 확보 필요성

  • PDA를 통한 현장 정보조회
  • PDA를 통한 현장 업무진행
  • PDA를 통한 업무진행 무결성 확보

현장업무 처리속도 개선 필요

  • 현장에서 바코드를 통한 품목확인 / 현장에서 바코드를 통한 수량확인
  • 신속한 현장업무처리 가능

도입 효과

현재 사용하고 있는 K-SYSTEM ERP와 연계된 PDA물류업무처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 업무의 편리성 / 업무처리 속도 / 정확성 등 현장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물류 PDA 시스템
물류 PDA 시스템
물류 PDA 시스템
물류 PDA 시스템
네이버블로그 도입문의 원격지원 오시는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