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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지원솔루션

모바일 근태관리

개인별 스마트폰 통해 직원들의 출퇴근 시간, 휴가, 외근, 재택근무, 위치정보 등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 이며,
기존 근태현황 조회 변경 등 사무실 담당자를 통하여 가능했던 업무를
개인별 스마트폰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처리가 가능 합니다.

모바일 근태관리 구성

모바일 근태관리 구성

도입 필요성

근태업무에 대한 효율적 관리의 필요성

  • 근태업무에 대한 직원 상황에 맞는 관리체계 필요
  • 근태업무에 대한 편리한 운영체계 필요
  • 출장 및 원격지 근무에 대한 정확한 근태관리 필요

효율적 근태관리를 위한 관리자 업무도구

  • 근태에 대한 관리자의 실시간 확인 및 승인처리
  • 근태관리와 일반 업무와의 연계성 강화의 필요성(업무일지 등)

도입 효과

효율적 근태 및 직원에 대한 업무관리 가능

  • 주 52시간 근무에 대한 효율적 대응 가능
  • 관리자의 효율적 근태관리 가능
  • 인원에 대한 근태통계 조회/변경 가능

모바일 근태관리를 통한 근태에 대한 직원 인식도 강화

  • 근태에 대한 개별 직원 인식도 향상
  • 개인별 자동 알람을 통한 근태를 통한 업무 생산성 향상
모바일 근태관리 도입효과
모바일 근태관리
모바일 근태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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