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업무지원솔루션

모바일 구매관리(SCM)

모바일을 통해 구매 요청, 발주, 입고, 검수, 정산 등의 전 과정을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자재/제품 구매부터 협력사 관리까지, 구매 관련 업무를 실시간으로 추적 가능하게 합니다.

모바일 구매관리 구성

모바일 구매관리 구성

도입 필요성

구매관리에 대한 효율적 구매처 업무도구 필요성

  • 구메처 관리에 대한 효율적 운영도구 필요
  • 구매관리에 대한 체계적 구매처관리의 필요성
  • 구매관리에 대한 시간 및 비용절감 필요성

투입 자재에 대한 사전준비

  • 쉽게 접근가능한 구매처 운영정보 제공
  • 구매관리에 대한 실시간 정보 제공

도입 효과

구매관리 모바일SCM 활용방안

다수의 구매처가 필요한 프랜차이즈 및 기업에서 모바일 구매(SCM) 관리는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관리 시스템입니다.
SCM 주요 프로그램
  1. 거래처등록 / 외부사용자등록 (신규 거래처에 대한 ID/PW 등록)
  2. 구매 SCM발주내역조회 / 구매 SCM납품입력
  3. 구매 SCM납품내역진행조회 / 구매 납품품목조회
모바일 구매관리(SCM)
모바일 구매관리(SCM)
모바일 구매관리(SCM)
네이버블로그 도입문의 원격지원 오시는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