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프랜차이즈

구축사례

K-System ERP솔루션과 가맹점 관리의 결합으로
강력한 프랜차이즈ERP가 구현됩니다.

K-System ERP솔루션과 가맹점 관리의 결합으로 강력한 프랜차이즈ERP가 구현됩니다.

프랜차이즈 업종의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강력한 프랜차이즈 ERP 솔루션으로써
가맹점관리, 온라인 수/발주, POS연동 등의 단순기능구현을 넘어
회계, 인사, 급여, 영업, 생산, 원가, 수익성분석, 모바일 등
회사의 모든 부문의 업무를 빠르고 정확하게 관리합니다.

프랜차이즈 업종의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강력한 프랜차이즈ERP 솔루션으로써 가맹점관리, 온라인 수/발주, POS연동 등의 단순기능구현을 넘어 회계, 인사, 급여, 영업, 생산, 원가, 수익성분석, 모바일 등 회사의 모든 부문의 업무를 빠르고 정확하게 관리합니다.

  • 직영점 매출 및 결제 데이터 POS 연동
  • 정확한 매출(제조)원가계산 → 정확한 수익성분석
  • 직영점별 창고 관리를 통한 정확한 재고관리 실현
  • VOC, 가맹점 전체/개별 공지 : Web발주
  • 미수채권에 의거한 가맹점 발주 통제
  • 가맹점별 매출 대비 매입율 분석 등
  • 가맹점의 발주내역과 본사의 수주화면 연동
  • 발주대비 입고내역/거래원장/입금내역 등 조회
  • 본사와 가맹점간 공지 및 질의/응답 관리
  • 가맹점용 / 본사용 모든 기능을 모바일 어플로 수행
  • 가맹점의 실시간 발주 및 발주 건에 대한 납품 내용 확인
  • 바코드 스캐닝을 통한 매장에서의 손쉬운 발주 등록

프랜차이즈 ERP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업무처리 하세요!
프랜차이즈 운영에 필수적인 ERP기능을 모두 담은 K-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