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모바일 AS관리

ERP확장 솔루션
모바일 AS관리

도입의 필요성

AS업무에 대한 현장 즉시처리체계 필요성

  • 고객/장비/AS 이력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가치 창출
  • 고객 대응 서비스에 대한 품질 개선
  • 수작업에 따른 낭비 요소 개선

적극적 고객서비스를 위한 현장업무체계 필요

  • 업무의 편리성 향상
  • 업무처리 속도 및 정확성 확보
모바일 AS관리

도입 효과

AS업무의 효율성 향상

  • AS 처리 및 이력, 고객 정보 조회 등의 실시간 처리 가능
  • AS기사 실시간 업무일정조회에 따른 대기시간 감소

고객 만족도 및 회사 신뢰도 향상

  • 현장 AS처리 및 해결에 대한 고객 만족도 향상
  • ERP연계를 통한 현장과 본사간의 실시간 소통에 따른 현장 의사결정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