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Management Innovation최적의 솔루션을 통한 경영혁신 실현!
경영혁신을 통한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

프리미엄 ERP솔루션과 가맹점 관리의 결합으로
강력한 프랜차이즈ERP가 구현됩니다.

프랜차이즈 업종의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강력한 프랜차이즈ERP 솔루션으로서
가맹점관리, 온라인수발주, POS연동 등의 단순기능구현을 넘어
회계, 인사, 급여, 영업, 생산, 원가, 수익성분석, 모바일 등 회사의 모든 부문의 업무를
빠르고 정확하게 관리합니다.

주요특징

직영점 관리 직영점 매출 및 결제 데이터 POS 연동정확한 매출(제조)원가계산 → 정확한 수익성분석직영점별 창고 관리를 통한 정확한 재고관리 실현

가맹점 관리 VOC, 가맹점 전체/개별 공지 : Web발주미수채권에 의거한 가맹점 발주 통제가맹점별 매출 대비 매입율 분석 등

웹발주 소개 가맹점의 발주내역과 본사의 수주화면 연동발주대비입고내역/거래원장/입금내역 등 조회본사와 가맹점간 공지 및 질의/응답 관리

프랜차이즈 업무의 필수기능을 포함한 프랜차이즈ERP 어플 가맹점용 / 본사용 모든 기능을 모바일 어플로 수행가맹점의 실시간 발주 및 발주 건에 대한 납품 내용 확인바코드 스캐닝을 통한 매장에서의 손쉬운 발주 등록

서비스 구성도

K-Plus ERP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업무처리 하세요!
프랜차이즈 운영에 필수적인 ERP기능을 모두 담은 K-PLUS